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에 네티즌 "안타까워"

by
Advertisement
힙합듀오 슈프림팀 사이먼디(이하 쌈디)와 레이디 제인이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타깝다"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Advertisement
17일 쌈디의 소속사 관계자는 "쌈디와 제인이 한 달 전쯤에 결별하게 됐다"며 "좋은 친구,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며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이어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은 아니고 방송과 음악 활동으로 매우 바빠 자주 만나지 못해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됐다"며 "6년 동안 사귀다 보니 서로 오해도 생기고 서운한 부분도 있었던 것 같다"며 결별 이유에 대해 전했다.

Advertisement
쌈디와 레이디 제인의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헐 쌈디랑 레이디제인 결별이래, 말도 안 돼" "쌈디 결별때문에 조용했던 이센스도 같이 이슈네요" "헐....안 돼 완전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는데" "최근에 쌈디씨와 결별한 이유가 무엇인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 가요계 잉꼬 커플! 쌈디와 레이디제인이 6년의 열애 끝에 결국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는데요" "결별...근데...헤어지고도 서로 트위터 댓글 달아주는 게 쿨 한 건가..?"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이라니.. 결혼할 줄 알았는데"등 이들의 결별에 안타까워하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쌈디와 레이디 제인은 지난 2007년 연인으로 발전해 2013년까지 6년 동안 연예계 공식 커플로 알려져 왔으나, 지난 5월초부터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가요계 동료로 지내기로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