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백봉기 웨딩화보 공개, '한복 차려입은 단아한 매력'

by
Advertisement
드라마 '푸른거탑'에서 일병으로 열연 중인 백봉기가 10살 연하 미모의 아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오는 11월 '늦깎이'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 백봉기는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웨딩사진이에요! 우리 마누라 예쁘죠"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제일 마음에 든다는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핑크빛 한복을 차려입은 부부의 모습. 단아하고 청순한 외모를 자랑하는 아내의 모습과 잘 어우러진 사진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Advertisement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의 손님으로 아내를 처음 만났다는 백봉기는 지난해 6월 이미 경기도 안양에 신접살림을 차려 함께 살고 있으며, 올해 1월 득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백봉기는 "결혼을 하게 돼 정말 좋다. 최근 결혼식을 올리기로 해 아직 결혼식장을 정하지 못했다"며 "결혼식이 아내뿐만이 아니라 아이와 함께하는 자리라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고 색다른 가족의 탄생을 알리는 시간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백봉기는 지난 2001년 KBS 2TV 드라마 '학교4'로 데뷔한 이후 '파스타', '마이 프린세스', '미스 리플리'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케이블채널 tvN '롤러코스터-푸른거탑 시즌2'에서 일병 백봉기 역으로 활약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