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같이 칼칼칼’ 조이시티 첫 카톡 게임 25일 출시

by
다같이 칼칼칼 / 사진=다같이 칼칼칼 홈페이지 캡처
Advertisement
25일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인플레이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러닝게임 '다같이칼칼칼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는 과거 인기 대전 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의 IP(지적 재산권)를 활용한 러닝게임. 출시 전 진행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사무라이 쇼다운'의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높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게임은 점프와 공격의 두 개의 버튼을 이용해 다가오는 장애물을 격파하며 전진하는 방식으로 진행, 손쉬운 조작만으로도 호쾌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적을 연속해서 처치할 경우, '칼! 칼칼! 칼칼칼!'이라는 효과음이 발생, 퍼펙트 콤보 10회 이상 달성 시 유명 성우가 연기한 '전설의 칼', '포르투칼' 등의 재치 있는 멘트가 제공된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이사는 "추억의 인기 대전 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의 IP와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의 개발력,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까지 더해져 좋은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호쾌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색다른 러닝게임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애플 국내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kal.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