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기성용, 한혜진 '힐링캠프'에 깜짝 등장 "한차례 헤어짐 겪었다"?

by
사진제공=SBS
Advertisement
축구선수 기성용이 배우 한혜진에게 방송을 통해 프러포즈를 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1일 결혼식을 올리는 기성용 한혜진은 1일 방송하는 SBS '힐링캠프'에 동반 출연해 만남부터 결혼까지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풀 러브스토리를 모두 털어놓을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분에서 영상으로만 출연했던 기성용 선수가 이번에는 촬영장에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처음 보는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의 모습에 MC들은 어색함을 감추지 못하며,

Advertisement
돌직구를 날리던 모습과 달리 다소곳한 한혜진을 놀리기도 했다.

이날 녹화에서 기성용 선수는 예비신부 한혜진만을 위한 프러포즈를 선보여 한혜진을 펑펑 울리는가 하면, 그를 위해 준비한 또 다른 깜짝 이벤트로 두 번이나 감동을 선사했다.

Advertisement
이들은 "비교적 짧은 연애기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한 차례의 헤어짐을 겪었다"며 "하지만 짧은 이별을 했지만 운명적인 사건(?)을 계기로 다시 만나게 됐고, 당시의 이별 덕분에 오히려 결혼을 빨리 결심할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들은 '기성용 선수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한다' '속도위반 때문에 결혼을 서두른다' 등 무성한 소문에 대해 속 시원히 털어놓기도 했다. 특히, 한혜진은 기성용 선수 아버지의 갑작스런 연락을 받고 단둘이 독대하게 된 사실을 말했고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서도 강력 부인하며 심경을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제공=SBS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