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은희 "노총각 이병헌, 결혼 못해 집에서 짐짝 취급"

by
이병헌 이은희
Advertisement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이은희가 오빠인 배우 이병헌에 대해 폭로했다.

Advertisement
이은희는 최근 JTBC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 녹화에서 오빠 이병헌과 배우 이민정의 결혼사실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병헌-이민정 커플은 오는 8월 10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날 이은희는 "오빠의 결혼을 어머니가 정말 좋아하신다. 오빠가 짐이었는데 이제 자유를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좋아하신다. 그 나이되면 다 짐짝취급이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에 패널로 나온 노사연, 송은이, 김새롬, 장성규 아나운서는 이병헌도 집에서는 짐짝 취급을 받느냐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 이은희는 예비 시누이인 이민정에 대해 "성격이 밝고 유쾌해서 같이 있으면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고 말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한편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은 57년 역사를 이끌어 온 영광의 역대 미스코리아 수상자들을 한자리에 모아 미스코리아 왕관 뒤에 가려졌던 웃음과 눈물의 인생사를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오현경과 방송인 전현무-오상진이 진행을 맡았다. 7월 14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