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유, 은혁 사진 해명 “임신설 유포자 만날 것, 기대되는 만남”

by
아이유 은혁
Advertisement
가수 아이유가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과의 SNS 사진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Advertisement
아이유는 23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이하 화신)에 출연, 지난해 11월 SNS에 은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입을 열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유는 "일단 '내가 왜 그랬을까?' 그 생각이었다"며 "우선 실수로 올린 것이 맞다. 누굴 탓할 수도 없는 게 내가 한 것이기 때문에 여러 사람에게 미안하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특히 아이유는 임신설과 결혼설 루머에 "처음 정보지를 받았을 때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시사회에 참석하기로 한 날이었는데 회사에서 참석을 말렸다"며 "너무 화가 나서 '오늘 시사회 안 갈 테니 꼭 잡아주세요'라고 말했다"고 당시를 상황을 떠올렸다. 이어 그녀는 "결국 그 네티즌을 잡았다"며 "얼마 후 만날 예정이다. 올해 가장 기대되는 만남 중 하나다"고 심경을 밝혔다.

한편 아이유는 SNS 사건 논란 당시 "배우 유인나 씨가 집에 찾아와서 계속 뭘 먹이더라. 그리고 계속 다른 얘기도 해줬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