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신영 화이트데이 인증샷 "경준오빠 센스쟁이" 은근한 애정과시

by
장신영 화이트데이
Advertisement
배우 장신영과 강경준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장신영의 화이트데이 인증샷이 주목받고 있다.

Advertisement
장신영은 지난 3월 14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꺅~~^^ 저 초콜릿 받았어용~~멋쟁이 경준 오라버니에게~역시 쎈스쟁이. 경준 오빠~잘생긴 오빠가 착하기까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신영은 강경준에게 받은 초콜릿 세트를 손에 들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화이트데이는 매년 3월 14일로 여성이 좋아하는 남성에게 초콜릿이나 사탕을 선물하는 날이지만 강경준은 특별히 드라마 속 파트너인 장신영에게 직접 초콜릿을 선물한 것.

Advertisement
또한 두 사람의 열애가 보도되며 당시 강경준이 초콜릿 선물을 통해 장신영에게 은근히 속마음을 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한편 7일 eNEWS는 "'가시꽃'에서 호흡을 맞춘 강경준과 장신영이 지난 3월부터 5개월째 교제 중"이라며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은 장신영을 강경준이 따뜻하게 감싸 안았고, 이에 감동을 한 장신영이 강경준의 마음을 받아들였다"고 단독 보도했다.

Advertisement
이에 강경준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이 시작하는 연인 관계인 것은 맞다.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가까워졌고 사랑의 감정이 싹튼 것 같다.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