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첫 차트 1위 레이디스 코드. 권리세, 얼마나 좋았으면 눈웃음이 저절로…

by
Advertisement
신예 걸 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멤버 리세가 데뷔 후 첫 음원 차트 1위를 기념해 '눈웃음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리세는 지난 7일 레이디스 코드 공식 트위터에 "이번에 저희 레이디스 코드가 첫 1위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감격스러운 순간이 있을 수가! 저희 노래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너무 감사 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지난 6일 정오 공개된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헤이츄(Hate You)'의 음원 차트 1위를 기념하여 공개된 것으로, '헤이츄(Hate You)'는 벅스 뮤직과 네이버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주요 대형 음원 사이트 4곳에서 10위권 안에 진입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Advertisement
사진 속 리세는 특유의 애교 넘치는 눈웃음과 함께 자필 메시지가 담긴 피켓을 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해 훈훈함까지 더하고 있다.

'헤이츄'는 인기 작곡가 슈퍼창따이의 곡으로 브라스와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 그리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데뷔 타이틀곡 '나쁜 여자'와는 다르게 과감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 것에 대한 호평이 줄을 잇고 있어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데뷔 후 첫 1위 축하해요", "상큼 그 자체", "더위가 사르르 녹는 듯", "신곡도 대박!"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6일 신곡 '헤이츄'를 발표한 레이디스 코드는 현재 미니 2집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