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이디스 코드 소정, '스카이 요가' 삼매경. 몸매와 유연성 모두 잡겠네!

by
SONY DSC
Advertisement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소정의 '스카이요가' 사진이 화제다.

Advertisement
지난 8일 레이디스 코드 공식SNS와 팬 카페에는 "스카이 요가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여유롭게 소화하고 있는 소정. 여름엔 역시 핫~요가^^ 여름엔 역시 헤~이츄^^"라는 글과 함께 스카이요가를 하고 있는 소정의 사진이 게재됐다.

'플라잉 요가'라고도 불리는 '스카이 요가'는 천장에 매달린 줄 또는 천을 이용해 공중에 떠서 하는 요가로 사진 속 소정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천장에 매달린 가는 줄에 몸을 지탱한 채 공중에 떠있는 고난이도 자세를 구사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한 마리 새를 연상시키는 완벽한 포즈로 유연성 넘치는 몸매와 탄탄한 바디라인을 자랑해 더욱더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레이디스 코드의 소정은 "몸매관리뿐만 아니라 유연성을 기르기 위해 스카이 요가를 배우고 있다"며 적극 추천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벽몸매의 비결", "미친 유연성이다", "사진만 봐도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 "완전 요가 여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지난 6일 신곡 '헤이츄'를 발표하고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미니 2집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