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지은 위궤양 “‘정글의 법칙’ 촬영 후 기가 허해져 보양식 흡입”

by
오지은 위궤양
Advertisement
배우 오지은이 SBS '정글의 법칙' 촬영 이후 각종 보양식을 섭취하며 겪은 일들을 털어놨다.

Advertisement
오지은은 최근 진행된 SBS E! '스타 뷰티쇼' 녹화에서 "'정글의 법칙' 촬영 마치고 귀국한 후 기가 허해져 회복을 위해 각종 보양식을 챙겨 먹었다가 위궤양에 걸렸다"고 고백했다.

이날 오지은은 "'정글의 법칙' 촬영 후 한동안 몸이 회복되질 않았다"며 "각종 고기와 장어, 보신탕 등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된다는 음식들을 끊임없이 챙겨 먹으며 체력 복구에 힘썼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어 "그러나 보양식들을 몸에서 전혀 받아들이지 못해 위궤양이 왔다"고 토로했다.

오지은은 "식단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고 100% 한식으로 식단을 바꾼 후 위에 좋다는 음식들을 찾아 먹기 시작했다"며 "체력이 완전히 바닥나 운동은 상상도 못 했던 귀국 직후와 달리, 식단을 바꾸고 난 후 한 달 만에 체력 회복은 물론 원하던 근육들까지 완전히 완성돼는 경험을 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방송에서 오지은은 자신의 체력을 돌려준 일등공신 특별식을 직접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13일 오후 11시.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