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남보라, '아기피부 인증'…허경환과 다정한 남매샷 공개

by
남보라 허경환
Advertisement
배우 남보라와 개그맨 허경환의 남매 같은 다정한 인증샷이 화제다.

Advertisement
12일 KBS 쿨FM '홍진경의 두시' 공식 트위터에는 허경환과 남보라가 함께 한 셀카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아기피부를 자랑하는 남보라와 수줍은 미소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허경환의 포즈가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이날 허경환은 최근 자신이 운영하는 가게에서 KBS 드라마 '상어' 촬영을 한 남보라의 사진을 찍어 트위터에 올린 사실을 공개했다.

이에 DJ 홍진경은 "같이 찍은 셀카도 아니고, 멀리서 찍어서 SNS에 올리냐"라며 핀잔을 줬고, 허경환은 "우리 가게에 와서 살짝 찍은 거고, 잘 나온 사진은 보관하고 있다"라고 능청스럽게 답했다.

Advertisement
그러자 당사자인 남보라는 "깜짝 놀랐다. 사진 찍는 줄도 몰랐다"면서 "만약 알았다면 예쁘게 하고 있었을 것이다"고 아쉬워했다.

한편 이날 남보라는 대학시절 방학 때 어머니 식당에서 일을 도와드린 사연을 고백하며 "부모님을 도와드리는 일은 창피한 일이 아니다"라고 개념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