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재원 감사글, ‘스캔들’ 공식홈피에 직접 올려 “마음 한편에 찡함”

by
김재원 감사글
Advertisement
'김재원 감사글'

Advertisement
배우 김재원이 MBC 주말드라마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이하 스캔들) 공식 홈페이지에 직접 글을 올렸다.

김재원은 18일 오전 '스캔들'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 '스캔들 가족 여러분께'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그는 "열정과 작품의 애정 그리고 자부심으로 뭉친 스캔들 가족들이 땀을 흘린 지가 벌써 84회차 분의 훈훈한 현장이 되었습니다"라며 "훌륭한 연기를 해주시는 선후배 연기자분들의 감정 라인을 보고 듣고 관찰하다 보니 참 세상에는 너무나 다양한 아픔이 존재한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제가 시청자 입장으로 스캔들을 볼 때는 마음 한편에 찡함을 느낍니다"고 전했다.

이어 김재원은 "앞으로도 감동이 있는 이야기들로 스캔들이 사랑받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작품이 되길 저 또한 기대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라며 "고생 정말 많이 하고 있는 현장 가족분들 스캔들 애청해주시는 여러분들 감사합니다"고 덧붙이며 해당 작품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한편 김재원 감사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재원씨, 바쁘실 텐데 직접 게시판에 글도 남겨 주시고 정말 멋지신 분이다", "김재원 게시판 글 너무 감사해요", "김재원 게시판 글에 다시 한 번 감동"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