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피카 김보형, YG 연습생 시절 ‘2NE1 탈락 이유는…’

by
김보형 YG / 사진=온스타일 '이효리의 X언니' 영상 캡처
Advertisement
걸 그룹 스피카 멤버 김보형이 과거 YG엔터테인먼트 소속 2NE1에 합류하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Advertisement
김보형은 지난 2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이효리의 X언니'에 출연, 2NE1 최종 멤버에서 탈락하게 된 배경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같은 소속사 후배가수 김보형에게 "2NE1에서 연습생으로 있었는데 왜 잘렸다고 생각하느냐"며 "노래는 너보다 못하는 멤버들이 있다고 생각하지?"라고 물었다.

Advertisement
이에 김보형은 "사무실에 앉아있었는데 양현석 사장님이 내려오셔서 말씀해주셨다"며 "양현석 사장님이 '네가 못 해서 그런 게 아니라 팀 색깔에 안 맞아서 그런 거니까 울지 말고 더 열심히 하고 있어라'라는 말로 혼자 응원을 해 주셨다"고 팀에 합류하지 못한 이유를 털어놨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보형 YG와 그런 인연이 있었구나", "당시 생각하면 마음 아플 듯", "김보형, 앞으로 더 멋진 활약 기대할게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