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려원, 매끈한 각선미 드러낸 화보 "찍었다 하면 여신포스"

by
사진제공=매그앤매그
Advertisement
배우 정려원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Advertisement
정려원은 '정려원의 비밀스러운 드레스룸'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패션 브랜드 '매그앤매그'와의 콜라보레이션 의상을 선보이여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정려원이 직접 선택한 와이드 실루엣의 블루종에 레드 블라우스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몽환적인 눈빛과 매끈하게 드러난 나무랄 데 없는 각선미, 프로다운 포즈가 더해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Advertisement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찍었다 하면 여신 포스! 정려원은 뭔가 다르네", "화보만 찍어도 자체발광인데 디자인에 기획까지 대박!", "앞으로도 다양한 화보 많이 보여주길 완전 기대기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려원은 패션 브랜드 '매그앤매그'와 손잡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자이너, 패션 바이어까지 여러 역할을 수행하며 '요아나(YOANA)' 라인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Advertisement
한편, 정려원은 권상우, 주지훈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드라마 '메디컬 탑팀'을 통해 야망 가득한 엘리트 의사 서주영 역으로 오는 10월 안방극장에 컴백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제공=매그앤매그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