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신혜-미우라 하루마, 커플화보 공개…한일 청춘배우의 만남

by
사진제공=S.A.L.T 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아시아를 대표하는 20대 남녀배우 박신혜와 미우라 하루마가 커플 화보로 만났다.

Advertisement
22일 박신혜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트는 박신혜가 미우라 하루마와 함께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패션지 쎄씨(Ceci) 9월호 특집으로 '인터뷰이 & 인터뷰어(Interviewee & Interviewer)'라는 타이틀로 진행됐다. 박신혜는 '블러디 먼데이'에 출연한 미우라 하루마를 평소 좋아하는 배우로 언급한 바 있고, 미우라 하루마 역시 '미남이시네요' '이웃집 꽃미남' 등 박신혜의 출연작을 섭렵했다. 작품을 통해 서로의 팬이 된 두 사람은 담백한 첫 만남부터 갈수록 친근해지는 모습을 커플 화보 속에 담아냈다.

아시아에서 주목 받는 1990년생 배우라는 점, 아역으로 시작해 성인 배우로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닮아 있는 두 사람은 서로에게 궁금한 것들을 물어보며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었다는 전언. 특히 미우라는 박신혜에게 "이야기를 나눠볼수록 눈빛에서 열정과 힘을 느꼈다"고 말했고, 박신혜는 미우라에게 "앞으로 미우라의 하얀 도화지에는 참 많은 그림이 담기겠구나 싶어 배우로서도 기대된다"고 화답했다.

Advertisement
한편, 올해 상반기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 박신혜는 오는 10월 SBS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방영을 앞두고 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사진제공=S.A.L.T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