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M 연습생 슬기, 美ABC 방송 출연 'K팝 육성 유망주 소개' 규현 반할만

by
SM 연습생 슬기
Advertisement
'SM 연습생 슬기'

Advertisement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연습생 슬기(본명 강슬기)가 미국 뉴스에 얼굴을 비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SM 연습생 슬기가 언급됐다.

Advertisement
이날 다른 MC들은 규현이 SM 연습생 슬기에게 호감이 있는 것처럼 몰아갔고, 결국 규현은 영상편지까지 띄우는 상황에 처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제2의 태연'으로 불린다는 SM 연습생 슬기에 대한 사진과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그중 멋진 춤 실력을 뽐내고 있는 슬기의 모습이 담긴 영상에 관심이 쏠렸다.

Advertisement
해당 영상은 지난 해 10월 미국 ABC 뉴스 프로그램 '나이트라인'이 한국의 K팝 육성 시스템에 대해 보도하기 위한 자료로 쓰인 것으로 이 과정에서 슬기의 모습이 미국 뉴스에 전파를 타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슬기(본명 강슬기)는 1994년생으로, 지난 2007년 9월 SM 공개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이 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