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한별-류현진 열애설…박한별 소속사 “사실 아니다”

by
류현진 박한별 세븐'
Advertisement
'류현진 박한별 세븐'

Advertisement
배우 박한별이 11년 교제한 남자친구인 가수 세븐(본명 최동욱)과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다.

26일 노컷뉴스는 "박한별과 세븐이 연인 관계를 청산하고 친구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해당 매체는 연예관계자의 말을 빌려 "시점은 확실하지 않지만 두 사람의 관계가 소원해져 친구사이로 남은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이어 "세븐이 입대 전까지 두 사람이 계속 만나긴 했지만, 연인 감정은 아니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 때문에 세븐과 관련된 보도가 계속되면서 박한별이 힘들어했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박한별 소속사 제이에프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븐과 결별문제는 소속사에서 언급할 문제가 아니다"라며 "아직도 잘 만나고 있다"고 반박했다.

Advertisement
또한 최근 일명 '증권가 찌라시'를 통해 확산된 LA다저스 투수 류현진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다. 박한별이 화보 촬영 때문에 미국에 가면서 그런 이야기가 돌고 있는 것 같은데 반박할 가치조차 없다. 확실히 사실이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밝혔다.

한편 안양예고 동창인 박한별과 세븐은 지난 2002년부터 교제, 각자 연예계 데뷔 후에도 비밀리에 연인관계를 지속해왔다. 하지만 지난 2009년 5월,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통해 유출되면서 교제를 인정했다.

Advertisement
이후 지난 3월 세븐의 입대 현장에 박한별은 나타나지 않았고, 세븐 역시 박한별에 대해 묻자 말끝을 흐리며 대답을 회피해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또한 연예병사로 복무했던 세븐이 '안마방 논란'을 일으켰을 때도 박한별은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아 두 사람 사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다.

류현진 박한별 세븐 관련한 소식에 네티즌들은 "류현진 박한별 루머는 진짜 의외", "박한별 세븐, 헤어진거야 만나는거야", "류현진 박한별 세븐 뜻밖의 삼각관계 당황하셨어요?", "박한별 노선 정확히 해주길"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