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인 졸업사진, "정말 섬뜩했다" 본인이 더 비명 '폭소'

by
가인 졸업사진
Advertisement
'가인 졸업사진'

Advertisement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이 자신의 졸업사진이 공개돼자 비명을 질렀다.

26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2'에서는 브라운아이드걸스와 엑소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브라운아이드걸스와 엑소는 공포영화의 평행이론에 대해 이야기를 펼쳐냈다. 각종 공포영화 속 등장하는 귀신과 멤버들이 닮아있는 평행이론을 보여주던 중 영화 속 졸업앨범에 가인의 고교시절 졸업사진을 편집한 장면이 등장했고, 가인은 스튜디오가 떠나가도록 비명을 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가인은 무서움 보단 자신의 졸업앨범이 부끄러웠기 때문. 가인의 고교시절 졸업사진은 작은 눈에 볼이 통통하게 오른 귀여운 모습이다.

Advertisement
이에 MC들은 "제일 무서웠던 건 가인 씨의 졸업앨범이었다"며 "정말 섬뜩했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가인 졸업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가인 졸업사진 보니 지금 진짜 예뻐짐", "가인 졸업사진 보니 작은 눈이 매력 포인트", "가인 졸업사진 공개, 본인이 더 부끄러운듯", "가인 졸업사진, 그래도 성형 안한 연예인"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엑소 백현과 딕펑스 김현우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