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소현 까칠여고생 변신, 살벌한 교실 난투극 '무슨 일?'

by
'수상한 가정부' 김소현 까칠여고생 변신
Advertisement
'수상한 가정부 김소현 까칠여고생 변신'

Advertisement
'수상한 가정부' 김소현이 교실 한복판 난투극을 펼쳤다.

김소현은 SBS 새 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극본 백운철, 연출 김형식)에 여고생 은한결 역으로 출연한다.

Advertisement
8일 제작진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감정 없는 눈빛과 굳게 다문 입으로 애써 그들을 무시하고 있다.

그러나 이내 이성을 잃은 듯 극도의 예민함과 까칠함을 온몸으로 표출하고 있는 김소현은 주변 시선에도 아랑곳없이 마구잡이로 가방을 휘두르며, 짓궂은 친구들을 무차별 응징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이는 SBS 새 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의 촬영현장 사진으로, 사고로 엄마를 잃고 졸지에 기러기 아빠 은상철(이성재)과 세 동생을 책임지게 된 까칠한 여고생 '은한결'로 분한 김소현의 변신을 한 눈에 느낄 수 있는 장면.

출연 작품마다 호평을 이끌어낸 '아역' 김소현의 활약이 예고되면서 '수상한 가정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감 또한 고조되고 있다.

Advertisement
'수상한 가정부' 제작 관계자는 "베테랑 배우 최지우, 이성재와 아역을 이끌고 있는 김소현의 연기가 잘 조화를 이루고 있어 시청자들이 함께 아파하고 공감할 수 있는 생동감 있는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하며 기대를 부탁했다.

'수상한 가정부 김소현 난투극'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수상한 가정부 김소현 난투극, 정말 리얼하다", "수상한 가정부 김소현 난투극, 진짜인줄", "수상한 가정부 김소현 난투극, 실제처럼 리얼하다", "수상한 가정부 김소현 난투극, 꼭 본방사수 해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지우, 이성재, 박근형, 왕지혜, 심이영, 방은희, 이승형, 윤희석, 장서원 등이 출연하는 '수상한 가정부'는 23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