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K텔레콤, 추석 황금연휴 해외여행족 맞춤형 서비스 출시

by
Advertisement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이 추석 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 누구나 더욱 편리하고 부담 없이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상에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

Advertisement
9월 9일부터 9월 29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는 T로밍 공식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 가입 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갤럭시노트3,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 1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해외 출국을 위해 인천공항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9월 11일부터 9월 20일까지 열흘간 인천공항 내 T로밍 홍보 부스(출국장 7번 Gate 앞)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장을 방문하면 필요한 로밍 정보도 챙기고, 즉석에서 윷놀이를 통해 여행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경품도 챙길 수 있다.

Advertisement
또 개인 SNS 메신저를 통해 이벤트에 친구를 초대, 공유하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행사와 함께 카카오톡의 T로밍 원패스 1일 쿠폰 할인 이벤트 등 추석 연휴 해외여행을 보다 저렴하고 스마트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됐다.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뿐 아니라 추석 연휴를 맞아 국내로 입국하는 해외 체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휴대폰 렌탈 할인 행사가 그것. 공항 내 T로밍 센터를 방문해 휴대폰 및 모뎀을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임대료 50% 할인 혜택과 함께 경품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SK텔레콤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로밍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추석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의 입장을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확대해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로밍 이용 환경을 구축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