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 손아섭 호수비, 9월 첫째주 'ADT캡스플레이' 선정

by
3일 목동 넥센전에서 박병호의 우익수쪽 파울 타구를 잡아내는 롯데 손아섭.
Advertisement
롯데 자이언츠 외야수 손아섭의 호수비가 9월 첫째 주 'ADT캡스플레이'로 선정됐다.

Advertisement
손아섭의 호수비가 나온 것은 9월 3일 목동 넥센전 3회말 1사 상황, 손아섭은 넥센 박병호의 우익선상 파울 타구를 펜스 직전까지 따라가 잡아냈다. 적극적인 호수비가 돋보였다. 손아섭의 이 플레이는 9월 10일부터 3일간 진행된 온라인 투표에서 51.9%의 지지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손아섭에 이어 6일 한화전에서 호수비를 보여준 LG 오지환이 45%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2위에 랭크됐다. 오지환은 5회말 한화 이양기의 중견수 쪽으로 빠지는 깊은 타구를 끝까지 따라가 잡아내며 깔끔한 수비로 이닝을 마무리했다.

Advertisement
3위(1.6%)는 4일 한화와의 경기에서 나온 두산 김현수의 슬라이딩 캐치가 차지했다. 두산 김현수는 한화 정현석의 2루타성 깊은 타구를 슬라이딩 캐치로 잡아낸 후 중계 플레이로 연결시키며 타자 주자의 2루 진루를 막아냈다.

'오늘의 ADT캡스플레이' 영상은 ADT캡스플레이 홈페이지(http://adtcapsplay.sb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