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엠게임, 자원봉사 프로그램 '행복한 오후 2시' 6차 활동 실시

by
Advertisement
엠게임은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 '행복한 오후 2시'의 6차 활동을 지난 14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행복한 오후 2시'는 문화체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엠게임 임직원들이 일일 보호자가 돼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을 함께 즐기는 엠게임의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이다.

이날 진행된 6차 활동은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사랑의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들과 '치즈체험'이라는 주제로 경기도 양평 임실치즈마을에서 진행됐다. 이날 엠게임 임직원들은 아이들과 일일 짝꿍이 되어 우유에서 치즈가 되는 과정을 체험하고, 직접 만든 치즈를 활용해 피자 만들기에 도전했다.

Advertisement
엠게임 김송이 대리는 "주말 하루뿐이긴 하지만 아이들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꾸준히 참석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활동은 평소에 꼭 해보고 싶었던 치즈체험이라서 아이들뿐 아니라 동료들과도 무척 재미있게 체험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엠게임은 '행복한 오후 2시'뿐 아니라 소외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놀이 시설 건립사업 엠게임 놀이터,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생활과 재능을 후원하는 임직원 기부 프로그램 꿈나무 희망펀드, 매칭펀드 등 개성 있는 나눔 사업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