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피니트 '10일간의 재팬 스토리', 21일 Mnet 통해 방송

by
Advertisement
인피니트의 일본 프로모션 활동을 담은 '10일간의 재팬 스토리'가 21일 오후 5시 30분 엠넷을 통해 방송된다.

Advertisement
'10일간의 재팬 스토리'는 지난 6월 오리콘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일본 내에서 인피니트의 위상을 증명했던 그 순간을 담은 영상물이다.

인피니트는 국내 전 음악 방송의 정상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Man in Love(남자가 사랑할 때)'를 번안하여 수록한 앨범 '코이니오치루토키(?に落ちるとき)'를 일본에서 발표하자마자 오리콘 주간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차세대 한류 아이콘의 위치를 당당히 입증한 바 있다.

Advertisement
21일 방송될 '10일간의 재팬 스토리'는 인피니트가 열흘간 일본 전역을 돌며 팬들과 직접 마주하고 프로모션을 펼친 그 뜨거웠던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그리고 평소 볼 수 없었던 대기실 모습이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웃음과 유머를 잃지 않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모습은 영상의 꿀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10일간의 재팬 스토리'는 울림 엔터테인먼트와 SM C&C가 직접 제작해 인피니트의 더욱 가까운 모습을 담아냈다.

Advertisement
한편, 인피니트는 최근 첫 번째 월드투어 'One Great Step'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소화하고 있으며 18, 19, 20일 3일간은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일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