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정명 진짜사나이, "내가 출연하면 '악마조교' 방송부적합"

by
천정명 진짜사나이 출연 제의
Advertisement
'천정명 진짜사나이 출연 제의'

Advertisement
배우 천정명이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출연 제의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3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는 천정명이 출연해 '진짜 사나이' 출연에 대해 "나가려면 나갈 수는 있지만 저와는 잘 안 맞을 것 같다"고 입을 뗐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천정명은 "제가 군에 있을 땐 주로 지시하는 입장이었다. '진짜 사나이'에서처럼 '다나까' 존댓말이 아니라 반말로 엄하게 다스렸다. 그래서 방송으로는 제 스타일대로 못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앞서 천정명은 군 시절 신병교육대 조교 출신으로 당시 훈련병들 사이에서 '악마조교'로 불릴 만큼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천정명이 출연하는 '밤의 여왕'은 할인쿠폰, 할인카드에 목숨 거는 울트라 A급 소심남 영수가 결혼에 성공한 완벽한 현모양처 희주의 과거 사진을 발견하면서 과거를 의심하기 시작하는 집착기를 유쾌하게 그린 영화로 다음달 17일 개봉한다.

천정명 진짜사나이 출연 생각에 네티즌들은 "천정명 진짜사나이 출연하면 비방용", "천정명 진짜사나이 출연하면 진짜 악마조교 볼듯", "천정명 진짜사나이 출연도 재밌겠다", "천정명 진짜사나이 출연, 지금 호랑이 조교들 저리가라"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