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효인 폭로 “유민상, 나 같은 여자랑 결혼 해야 된다고…”

by
유민상 장효인
Advertisement
개그우먼 장효인이 선배 개그맨 유민상에게 폭탄 발언을 했다.

Advertisement
유민상은 24일 방송된 KBS 2TV '1대 100'에 출연해 100인의 퀴즈 도전자들과 대결을 펼쳤다.

이날 MC 한석준은 유민상에게 "신보라 김기리 커플이 부럽지 않으냐"고 물었다. 하지만 유민상은 사내커플에는 뜻이 없음을 밝혔다.

Advertisement
그러자 100인 중 한 명으로 출연한 장효인은 "할 말 있다. 선배님이 저한테 4년 전에 결혼은 효인이 같은 여자랑 해야 된다고 했었다"며 폭로했다.

이에 유민상은 "내가 그랬다는 거냐. 술 먹었었느냐"고 되물었고, 장효인은 "제정신이셨다. 참하고 똑똑하고 저 정도면 얼굴도 괜찮으니 결혼은 효인이 같은 여자랑 해야 된다고 하셨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장효인은 정작 유민상과 만날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 단호하게 "없다"고 답했다. 이어 "제가 선배님을 찬 것이다"라고 강조해 폭소케 했다.

이 밖에도 이날 유민상은 "'개그콘서트' 개그우먼 중 허민을 마음에 두고 있었지만, 현재는 이름에 S가 들어가는 개그우먼에게 마음이 있다"고 털어놨다.

Advertisement
이를 들은 장효인은 "박소영! 박소영이다! S가 들어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유민상은 '최후의 1인'으로 남아 상금 5000만 원을 획득하며 우승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