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금호타이어, 최우수 유통망 간담회 개최

by
Advertisement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27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중앙연구소에서 최우수 유통망 간담회를 개최했다.

Advertisement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9월 2일 오픈한 중앙연구소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업계 최대 규모인 슈퍼컴퓨터를 비롯해 최첨단 설비를 갖춘 연구소를 선보이며 대리점 대표들로 하여금 긍지를 갖게 하고, 제품을 개발하는 연구소와의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대리점 대표들은 영업 및 마케팅 등 다양한 부서와의 간담회를 통해 영업 현장 이슈와 업무 애로사항을 전달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간담회를 통해 대리점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대리점간의 교류 확대에 힘쓰고 있다"며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의 소리를 대변하는 유통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 강화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타이어프로는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특화 유통망으로 2001년 국내 최초로 런칭했다. 타이어프로는 타이어 추천 및 교체, 인치업, 휠 얼라인먼트 등 타이어와 직접 관련된 과학적이고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타이어 전문가들을 배치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스포츠조선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