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댄스 동영상 사직서, '화려한 춤사위' 사표 제출 '화제'

by
댄스 동영상 사직서
Advertisement
'댄스 동영상 사직서'

Advertisement
댄스 동영상 사직서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댄스 동영상 사직서'라는 하나의 영상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관련 영상에는 머리를 질끈 묶고 하얀색 셔츠에 초록색 재킷을 입은 한 여성이 음악에 맞춰 사무실, 음악부스, 화장실 등 여러 곳에서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다.

이 여성은 팔과 다리를 앞뒤로 흔드는가 하면, 가수들 못지않은 웨이브를 선보이는 등 완벽한 춤 실력을 뽐냈다.

Advertisement
영상 속 여성은 타이완의 한 애니메이션 업체에서 2년 여간 근무한 마리나 쉬프린으로, 그녀는 사직서를 대신해 화려한 춤을 선보였다.

그녀는 자막을 통해 "2년 동안 나의 인간관계와 시간, 에너지를 새벽부터 모든 것에 희생하며 일했지만, 상사는 영상의 질적 수준이 아니라 동영상 조회수에만 관심을 가졌다"며 불만을 내비쳤다. 이에 그는 "나는 그만 둔다"라는 자막을 넣은 후, 사무실 불을 끄고 나가버리는 장면으로 영상을 끝마쳤다.

Advertisement
댄스 동영상 사직서에 네티즌들은 "댄스 동영상 사직서라니.. 정말 기발하네요", "댄스 동영상 사직서가 뭔가 했더니 이렇게 웃긴 거였네요", "댄스 동영상 사직서를 낼 생각을 한 거 보면 아이디어가 참 많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