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ING생명 ‘무배당 스마트 초이스 변액연금보험’ 출시

by
Advertisement
ING생명(www.inglife.co.kr)이 '무배당 스마트 초이스 변액연금보험' 출시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ING생명의 '무배당 스마트 초이스 변액연금보험'은 투자 성향에 따라 수익을 추구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채권 및 저평가된 가치주, KOSPI200지수에 투자되는 국내주식, 해외주식 등 다양한 형태로 투자되는 펀드들로 구성되어 있다.

ING생명 상품개발부 이구현 이사는 "가입 후 시장상황에 따라 펀드변경이나 편입비율 변경을 통해 보다 높은 수익을 추구할 수 있다."며 "또한 노후자금의 안정적인 운용을 위해 연금개시 3년전부터는 채권형에 80% 자동 편입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또한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평생 연금 수령이 가능한 종신연금형, 확정기간 동안 연금을 수령하는 확정연금형, 상속 목적의 상속연금형, 연금 수령 후에도 투자 수익에 따라 연금 수령이 가능한 실적연금형과 같이 연금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목돈이 필요할 땐 중도인출, 보험료 납입이 힘들 때는 보험료 납입 일시 중지, 여유 있을 땐 추가납입 기능을 활용하여 가정의 경제 상황에 따라 유연한 자금운용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안정된 노후자금 마련을 위해 연금개시 시점에 투자실적과 관계없이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100% 보증한다. 또한 기본보험료 30만원을 넘을 시에는 금액에 따라 기본보험료 할인 혜택(적립형, 주계약에 한함)을 제공하며, 세법에 따른 요건 충족 시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