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동백미즈한의원 한방피부관리!! 여드름, 모공관리부터 미백관리까지 가을철 피부관리

by
유난히도 더웠던 여름이 가고 이제 완연한 가을이다. 아침과 저녁의 기온차가 큰 환절기이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이다. 여성들의 경우 건강관리 뿐 아니라 가을철피부관리도 소홀히 할 수 없는 부분이다. 건조한 바람에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결이 거칠어지거나 각질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가을철피부관리를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한방성형으로 유명한 동백미즈한의원에서 9월, 강남역점 오픈을 기념하여 바쁜 현대 직장인을 위한 런치타임이벤트를 진행한다.

점심시간에 내원하는 고객에 대해서 피부재생관리의 혜택을 무료로 제공 한다.

협력의원인 동백미즈성형외과피부과와 런치타임을 이용한 쁘띠성형(보톡스, 필러)과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짧은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한의사의 섬세한 손길로 압출 및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고 칙칙한 피부색과 넓은 모공에서 탈출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커피 한잔 마실 시간인 20~30분 정도의 투자로 가을철 한방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동백미즈한의원은 정미림 원장 이하 여한의사분이 여성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콕 찝어내주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드름, 피부 전문 여한의사는 여성들에게 상당히 어필할 수 있는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여성의 마음은 여성이 바로 알 수 있는 법. 한방피부관리는 몸 속의 문제를 한약이나 침으로 치료하여 몸의 내부 문제를 개선하고 해독요법을 통하여 몸 속의 독소를 배출하며 외부치료를 통해서 혈행을 원활하게 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시 말해서 원인치료, 독소배출, 흉터치료의 1석 3조의 효과를 보게 되는 것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