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도수코4' 황현주, 농도짙은 키스컷으로 미션 우승 차지

by
사진제공=온스타일
Advertisement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서 도전자 황현주가 농도 짙은 키스컷으로 우승을 7화 미션 우승을 차지했다.

Advertisement
지난 3일 방송한 '도수코4' 7화에서 황현주가 화보 속의 남녀를 한 명의 도전자가 소화해내는 1인 2역의 고난도 패션 화보을 소화해내 우승을 거머쥐었다.

서울대에서 무용을 전공하고 있는 황현주는 매력적인 페이스와 완벽한 신체조건, 카메라 각을 아는 영민함으로 심사위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지만 결정적으로 우승을 차지한 적은 없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도전자다. 7화 미션에서 황현주는 풍부한 표정연기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현장 스태프들은 물론 심사위원의 극찬을 한 몸에 받았다.

Advertisement
정하은과의 치열한 기싸움, 경쟁 중반까지 뚜렷한 우승성적을 거두지 못하며 적지 않게 마음고생 했던 황현주는 이번 우승을 통해 그간의 마음고생을 털어냈다. 시청자들 역시 "드디어 황현주 우승! 내내 응원하고 있었는데, 우승 축하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실력발휘 하나요~ 기대할게요" 등의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이 날 미션에서 도전자들은 매력적인 여성과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 1인2역을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전했다. 완벽한 신체조건을 갖췄지만 제대로 끼를 펼치지 못하며 혹평을 받았던 김혜아는 이전과 사뭇 달라진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고, 첫 날 촬영에서 끼를 발산하지 못하며 탈락자로 점쳐졌던 정호연은 둘째 날 촬영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실수를 만회하는 등 쉽사리 예측할 수 없는 결과들이 나오며 재미를 더했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