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www.kbcard.com / 사장 심재오)가 가을을 맞아 가족과 함께 나들이 할 때 유용한 혜택들로 가득한 가을맞이 이벤트를 펼친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알뜰한 가을 나들이를 위해 놀이공원, 항공권, 여행,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할인, 캐시백,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놀이공원으로 가족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은 에버랜드와 롯데월드 50%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알뜰한 가을 나들이가 가능하다. 가족과 함께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해외 항공권 최대 25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활용하면 목돈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공연 관람을 예정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야외 오페라 '2013 토스카'10% 할인과 그림자 인형놀이 '픽쳐플레이 구름빵' 관람권 1만원 행사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 세부 내용 '붙임' 참조) 체크카드로 실속 있는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행사도 다채롭다. '토요스페셜' 이벤트를 이용하면 매주 토요일 체크카드로 빕스/교보문고/올리브영/던킨도너츠 이용 시 하루 최대 1만원을 아낄 수 있다.
골프 및 여행업종(골프장, 골프연습장, 항공사, 철도, 고속버스, 여행사, 면세점 등)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캐시백 행사를 통해 1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 세부 내용 '붙임' 참조)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카드가 준비한 다양한 가을 나들이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가을의 풍성함과 정취를 알뜰하게 즐기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을맞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또는 콜센터(☎1588-1688)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