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보라 박지선 다정 투샷 "지선 선배님은 우주 최고 매력녀"

by
신보라 박지선
Advertisement
신보라 박지선 '다정한 투샷'

Advertisement
개그우먼 신보라가 박지선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보라는 지난 5일 자신의 트위터에 "지선 선배 왈 '난 사진 찍으면 옛날 사람처럼 나와. 하하하', '나 공부 진짜 잘하게 생겼어. 하하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이어 신보라는 "선배님은 우주 최고 매력녀. 선배님은 사진처럼..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합니다"고 덧붙였다.

신보라가 게재한 사진 속에는 신보라와 박지선이 자동차 안에서 셀카 촬영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이어 긴 머리를 풀어헤친 신보라는 이가 보일 정도로 환하게 웃으며 한껏 물오른 미모를 과시중이다.

Advertisement
이어 머리를 단정히 묶은 박지선은 하얀색 셔츠를 입고 동그란 안경을 낀 채 살짝 턱을 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평범한 동그란 안경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등 모범생 코스프레를 선보이고 박지선은 카메라를 가까이 댄 채 '잇몸미녀' 답게 잇몸이 보일 정도로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신보라 박지선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신보라 박지선 함께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선후배간의 훈훈한 우정이네요", "신보라 박지선, 함께 이동을 할 일이 있었나보네요", "신보라 박지선 함께 찍었는데 눈길을 박지선에게만 가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