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제동 나쁜남자 기질, 백지영 폭로 “청담동 카사노바 전설”

by
김제동 나쁜남자
Advertisement
'김제동 나쁜남자'

Advertisement
가수 백지영이 김제동이 '나쁜남자'라고 폭로했다.

백지영은 지난 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김제동이 여자를 너무 많이 울려서 여자가 없다는 소문이 있다"고 운을 뗐다.

Advertisement
이날 백지영은 "10년 전에 내가 아는 언니들이 있었는데 제동 오빠랑 친하다니까 그 언니들이 '김제동이 그렇게 나쁜 남자라며?'라고 물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내가 '금시초문인데 무슨 소리냐'고 했더니 친구들 서너 명이 김제동과 만났다가 차인 후에 식음전폐하고 있다고 하더라. 김제동은 카사노바다"라고 폭로했다.

Advertisement
그러자 김제동은 "한 때 철없던 때다"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백지영은 "소문이 너무 나쁜 남자로 나서 그다음부터 여자가 말라버렸다는 전설이 청담동에 돌고 있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를 들은 성유리 또한 "그래서 방배동으로 이사 갔다고 하더라"며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백지영은 남편 정석원과의 러브 스토리와 결혼 생활, 유산 후 악플로 힘들었던 일들을 솔직하게 전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