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캐세이시픽, 마스타카드 결제하면 특급호텔이 무료?

by
Advertisement
캐세이패시픽이 마스타카드와 손잡고 오는 11월 30일까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 마스타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특급 호텔 상품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벤트 기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 마스타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하면 목적지, 출발 일시에 관계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 대상자는 캐세이패시픽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아시아 마일즈 회원 또는 캐세이패시픽 및 자매회사 드래곤에어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마르코 폴로 클럽 회원에 한하므로 신규 고객은 위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응모 가능하다.

Advertisement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의 당첨자에게는 12월 10일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 여부가 전달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크 우 캐세이패시픽 한국지사장은 "올 연말 해외여행 예약율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승객들이 좀 더 기쁜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가을?겨울 여행을 계획한다면 이벤트를 통해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항공 서비스는 물론 풍성한 추가 혜택까지 얻어가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캐세이패시픽은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5성 항공사' 중 하나로서 올해 '세계 최고 승무원 (World's Best Cabin Staff)'상과 '태평양 횡단 최우수 항공사(Best Airline Transpacific)'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통해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온라인 체크인' 및 '나의 예약관리' 등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