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형진, 현빈 사랑 "현빈의 치골은 예술" 절친 인증

by
공형진 현빈
Advertisement
배우 공형진이 후배 현빈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공형진은 11일 오전 자신이 진행하는 SBS 파워FM '공형진의 씨네타운'에서 현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공형진은 "최근 현빈을 만났다. 같이 운동하고 밥도 먹고 술도 먹었다"며 현빈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이어 그는 "현빈과 운동을 끝내고 샤워를 하는데 정말 몸을 제대로 만들었다. 치골 잘 만들었더라"라며 "여전히 매력이 넘치는 친구더라"고 덧붙였다.

또 공형진은 "현빈이 '시크릿 가든' 출연 당시의 인기가 정말 대단했다" 혀를 내둘렀다. 이어 "OST와 패션까지 유행이 됐었고, 현빈을 보면 실력과 운을 같이 겸비한 친구인 것 같다"며 "모든 면에서 부럽다"며 극찬을 했다.

Advertisement
특히 공형진은 "남자가 갖기 힘든 건데 현빈한테는 청순함이 묘하게 어울린다. 우수에 젖은 눈빛이 청순하다"고 덧붙였다.

공형진 현빈 이야기에 네티즌들은 "공형진 현빈 절친 또 한번 인증", "공형진 현빈이 절친이군요. 여기에 장동건까지...", "공형진 현빈 자랑. 역시 후배를 잘 뒀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