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응답하라 1994', 나영석PD 첫 연기도전 '오글오글'

by
Advertisement
tvN '꽃보다 할배' 나영석 PD가 '응답하라 1994'에서 카메오로 등장, 첫 연기를 선보였다.

Advertisement
11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 0화에서는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카메오 열전이 전파를 탔다.

이날 카메오로 출연하게 된 홍석천은 나영석 PD의 카메오 소식에 "뭘 연기까지 하고 그러세요"라고 나PD를 향한 반가움의 인사를 건넸다.

Advertisement
'응답하라 1994'의 연출을 맡은 동기인 신원호 PD의 끈질긴 부탁에 출연을 결정한 나PD는 힘들었던 캐스팅만큼이나 실수 연발 NG로 웃음을 안겼다.

이어 나영석 PD는 인터뷰에서 "94학번이에요. 지방에서 올라온 그냥 하숙생이었어요"라며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특히 첫 연기 도전에 설렌 듯 신원호 PD를 향해 이것저것 묻던 나PD는 자신의 NG 연발에 쑥스러운 듯 고개를 숙이기도 했다.

첫 연기를 마친 나 PD는 "저도 94학번이라서 저도 본방사수 할 겁니다. 대박나세요"라며 깨알 홍보도 잊지 않고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응답하라 1994'는 전국팔도에서 올라온 지방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서울상경기를 그렸으며, 이날 카메오 열전에는 나영석 PD외에도 우지원, 홍석천, 김광규 등이 등장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