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은표 늦둥이아들 공개 “늦둥이 행복감 말로 표현 못 해” 적극추천

by
정은표 늦둥이아들
Advertisement
'정은표 늦둥이아들'

Advertisement
배우 정은표 가족이 늦둥이 막내아들에 흠뻑 빠진 모습이 공개됐다.

15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정은표 가족의 행복한 일상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이날 정은표 가족은 15개월 된 막내아들 정지훤 군의 백일 사진을 찍기 위해 스튜디오를 방문했다.

막내아들에게 눈을 떼지 못하던 정은표는 "내가 낳은 자식이 맞냐"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또한 정은표의 큰아들 지웅이와 딸 하은이도 늦둥이 동생이 귀여운 듯 곁을 떠나지 않았다.

Advertisement
이날 제작진은 "모든 관심이 지훤이한테 쏠려서 아이들이 섭섭해하지 않냐"고 물었고, 정은표는 "아이들도 이해한다. 나이 터울이 어느 정도 있어서 그런지 지훤이를 예뻐해도 질투도 안 한다. 오히려 지웅이는 아기가 토하는 것도 받아줄 정도로 너무 예뻐해서 탈이다"라고 대답했다.

또한 정은표는 "주변 사람들 만나면 무조건 셋째를 낳으라고 얘기한다. 아이가 하나 더 생기는 행복감이란 게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너무 행복하고 좋다"며 "두 아이를 키울 때는 아빠로서 고민과 걱정이 많았지만 이젠 지웅, 하은이가 있어 든든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든든한 마음도 있다"며 늦둥이를 적극 추천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