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히든싱어' 신승훈에 굴욕 안긴 '팝페라 가수 장진호는 누구?'

by
신승훈 히든싱어2
Advertisement
'원조가수' 신승훈을 뛰어 넘은 '모창 능력자' 팝페라 가수 장진호는 누구?

Advertisement
지난 19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 2' 신승훈 편에서는 팝페라 가수 장진호가 출연해 완벽한 싱크로율로 최종 라운드에서 신승훈에 2표 차로 앞서 우승을 차지한 이례적인 일이 일어났다.

'히든싱어'에서 팬이 자신의 스타를 뛰어 넘어 우승한 것은 방송 16회 만에 처음 있는 일. 이에 팝페라 가수 장진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6년 차 무명 팝페라 그룹 '라스페란자'에서 테너를 맡고 있는 장진호는 2세 때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의 연이은 사업실패로 어려운 가정 형편 속에서 형의 지원으로 자라왔다. 그 속에서 신승훈이라는 존재는 그의 삶에 위로이자 애절한 보이스와 감성은 팝페라 가수를 꿈꾸는데 큰 원동력이 되어주었다고 전해져 감동을 더하고 있다.

이에 장진호의 이번 우승은 원조 가수를 넘어선 최초 우승자에 앞서 그 동안 빛을 보지 못했던 무명 팝페라 가수의 남다른 애정이 만들어낸 하모니로 큰 여운을 남기고 있다.

Advertisement
'원조가수' 신승훈 또한 "3년 만에 방송에 나왔는데 이변이 나와도 상관없다. 이 친구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 꿋꿋하게 꿈을 지켜왔는데, 꿈과 기적을 이뤘으면 좋겠다"라며 진심을 전했다.

한편 신승훈을 뛰어넘은 장진호를 접한 네티즌들은 "신승훈에게 감동을 준 장진호 대단하다", "무명 팝페라 가수에게 희망이 된 신승훈, 훈훈한 두 사람의 모습이 감동적이다", "히든싱어 신승훈 편, 감동과 여운이 오래도록 남을 듯", "히든싱어 신승훈 편, 장진호를 탄생시킨 프로그램"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