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NS홈쇼핑, 사과데이 앞두고 사과 특집방송

by
NS홈쇼핑 2013년 껍질째 먹는 안심사과
Advertisement
NS홈쇼핑이 사과의 영양과 가치를 전하고 농민들의 시름을 덜어주고자 사과데이에 맞춰 사과소비 촉진을 돕는 사과 특집방송을 3회에 걸쳐 진행한다.

Advertisement
지난 9일 매진을 기록한 '껍질 째 먹는 안심사과'는 23일 오후 4시 10분에 사과데이 특집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껍질 째 먹는 안심사과'는 대구경북능금농협안동지소에서 수확한 국내산 햇사과로 1,520시간의 풍부한 일조량으로 과육이 치밀하고 당도가 높다는 것이 NS홈쇼핑의 설명이다. 오존수 세척후 낱개 포장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바로 먹을 수 있다고. 특집방송 기념 안동 햇 세척사과 2박스(3.5kg/박스)를 ARS주문 시 10% 할인된 2만9610원에 판매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매일 아침 사과 한 개면 의사가 필요없다' 할 정도로 건강에 좋은 과일이 사과다. 특히 팬틴성분이 많아 여성들의 피부미용에 도움이 된다. "라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농가와 소비자 간의 합리적인 조율자 역할을 다하는 건강한 식품유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사과데이'는 10월 24일 사과를 주고 받으며 친구나 애인끼리 서로 못다한 마음의 말을 나누는 날.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