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좋은책신사고 ‘내가 쓰는 나바힘’ 공모전 전시회 개최

by
Advertisement
교육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www.sinsago.co.kr)가 지난 7월 실시한 내가 쓰는 나바힘 공모전 우수작 온라인 전시회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나바힘(나를 바꾸는 힘)은 위인들의 명언이나 생각의 깊이를 더해주는 감동적인 카툰 등 좋은책신사고의 감성 콘텐츠로 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잠깐의 휴식을 제공하고 꿈을 응원하고자 참고서 발행 초기부터 실시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나바힘 콘텐츠는 좋은책신사고 도서 및 신사고 홈페이지와 나바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내가 쓰는 나바힘 공모전은 청소년들에게 꿈과 감동, 도전 의식을 고취시키고자 지난 7월 실시했으며, 총 478점이 응모해 내부 심사를 통해 총 12편이 선발됐다. 수상자들에게는 장학금 및 신사고 도서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했다.

Advertisement
최우수작(신사고상)은 초등학교 6학년에 갑상선 항진증 진단을 받고 고통스러워 하던 중 장애를 극복한 수학선생님이 매사 감사하며 삶을 사는 모습을 보고 자신의 태도를 바꾸게 되었다는 중학생 회원의 수기가 차지했다. 이 외에도 미국 유학 생활 중 알게 된 아버지의 희생과 눈물, 화분을 기르는 중 깨달은 긍정의 말과 태도에 대한 이야기 등이 나바힘 공모전 우수작으로 선정됐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좋은책신사고는 우수한 교육 콘텐츠는 물론 청소년들에게 꿈과 감동을 담은 메시지를 전하고자 나바힘과 우공비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에 공개한 나바힘 공모전 우수작을 보고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용기와 힘을 얻기 바란다" 고 말했다. 공모전 우수작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 및 나바힘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