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박건이 곽정환 PD의 작품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KBS 드라마 '추노'와 '도망자'를 통해서도 얼굴을 비췄다. '히트 메이커' 곽정환 PD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지 않을까?
Advertisement
'빠스껫 볼'은 격랑의 1940년 한반도를 배경으로 농구를 통해 비극을 극복하고자 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농구를 소재로 한 드라마인 만큼 연기 연습 못지 않게 농구 연습이 중요했을 터.
Advertisement
반복되는 연습 때문에 부상을 당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박건은 이번 드라마에서 선배 배우 공형진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극 중 박건이 연기하는 수동은 공윤배(공형진)를 형님으로 모시고, 공윤배를 위해서라면 목숨까지 바칠 정도로 충성심이 강한 캐릭터.
1m87의 훤칠한 키에 서글서글한 인상. '빠스껫 볼'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니 앞으로 더욱 자주 TV에서 박건의 얼굴을 볼 수 있을 듯하다.
"앞으로 저는 어떤 역을 연기하든 시청자들에게 부담스럽지 않고 친근한 배우로 다가가고 싶어요. 시청자들이 좀 더 편하게 볼 수 있는 배우가 되는 것이 단기간 내 저의 목표예요."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이효리, '60억 평창동 자택' 내부 포착…대형 거울 앞 '이상순♥' 밀착 포즈 -
갑자기 사라진 톱스타 “대인기피증..공백기 원치 않았다” -
‘정경미♥’ 윤형빈, 결혼 13년 차 위기..“AI 상담 꼴 보기 싫어” -
‘배용준♥’ 반한 수진 첫사랑 비주얼에 미주도 긴장 “내 원샷 잡지마” -
박나래·'주사이모' 경찰 동시 소환…갑질은 '부인'·약물은 '침묵' -
생활고 루머 김장훈, 호텔 전경+풀빌라 인증샷 "저는 부자입니다♡" -
김지선, 네 자녀 층간소음 방지 위해 이렇게까지…"소파에 트램펄린 설치"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비보에 이주승·이장우·코쿤도 울었다 "작은 친구 편히 쉬어"
스포츠 많이본뉴스
- 1.엥 삼우주? '정우주(삼성) 강백호(KT)' 한화한테 왜 이러나. 도대체 무슨 일 → "14억4850만원 가까이 받을 수 있어"
- 2.교통사고 지각→홈런성 2루타→루키 동료에게 "겸손해라", 일본 거포의 파란만장 ML 데뷔전
- 3.[슈퍼컵 리뷰]"정정용의 전북도 무섭다" '모따 결승골→이적생 동반 맹활약'으로 대전 2-0 꺾고 K리그 슈퍼컵 우승+상금 2억 확보!
- 4."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이후, '불량 태극기' 없었다...대한체육회 공식 항의에 IOC 즉각 수정 반영[밀라노 현장]
- 5.자꾸 거론된다! '국뽕 NO' 김도영-안현민, 진짜 세계가 지켜본다 → "국제 유망주 최고의 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