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추사랑 엄마아빠 야노시호-추성훈, 결혼식 사진 '함박 미소'

by
추사랑 엄마아빠 야노시호-추성훈 결혼식 사진
Advertisement
추사랑 엄마아빠 야노시호-추성훈 결혼식 사진

Advertisement
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모델 야노시호 결혼식 사진에 딸 추사랑이 흥분했다.

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 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사랑 부녀가 할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오사카로 떠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이날 온 가족이 모여 다 함께 저녁식사를 하는 중 사랑이는 집 벽에 걸린 아빠 추성훈과 엄마 야노시호의 사진을 보고는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마마" "파파"라고 소리쳤다.

사랑이를 통해 공개된 추성훈과 야노시호의 결혼식 사진에는 두 사람 모두 함박 미소를 띠며 행복한 모습이 담겨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아내 야호시호는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튜브톱 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움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에 사랑이의 할머니는 한국어를 가르쳐 주려고 "마마"라고 외칠때 마다 "엄마"라고 다시 소리 내 이야기 했다. 그러나 할머니와 주고받는 말장난이 재밌어진 사랑이는 끝까지 고집을 부리며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야노시호가 딸 사랑이를 질투했다. 그녀는 자신과 있음에도 하루 종일 사랑이에게 관심이 집중 된 남편에게 "나 이제 가도 되나? 괜찮지?"라며 은근 슬쩍 떠보기도 하고, "나도 잘 부탁해요 성훈씨"라고 이야기하는 등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