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종혁, "김민교와 같은 강남 8학군 출신..윤태영과 동창"

by
Advertisement
배우 김민교와 이종혁이 강남 8학군 출신임을 밝혀 화제다.

Advertisement
지난 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김민교와 그의 절친 이종혁이 택시에 탑승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이종혁은 '두 분 다 강남 8학군 출신이다'는 물음에 "나는 상문고 출신이고, 김민교는 현대고 출신이다"며 말문을 열었다.

Advertisement
그러자 MC들의"8학군이면 친구들이 화려하지 않나?"라고 묻자, 김민교는 "어디 그룹 회장 아들, 손녀가 많았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친구들 중엔 '나는 욕심 없고 나중에 스키장만 달라고 할 거야'라고 말하는 친구도 있었다"라며 고교동창생들의 화려한 배경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어 이종혁은 "나도 몰랐는데 윤태영도 나와 같은 학교였더라. 윤태영은 삼성 아닌가. 학교 다닐 땐 안 친했다"며 "국회의원 아들, 장관 아들도 많이 있었다. 친구 중에는 LA 갈비를 우리나라에 처음 들여온 집안의 아들도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MC 김구라는 이종혁을 향해 "그러면 본인 집도 부유했냐?"고 묻자 그는"저희 아버지는 그냥 직장 다니시는 회사원이었다. 전 완전 모범생이었다"고 말해 또 한 번의 웃음을 안겼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민교는 아버지가 스님이 된 사연을 이야기 하던 중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