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힐링 김민종 "성유리가 종교 바꾸고 금주하면, 남자로 생각해 보겠다고"

by
힐링 김민종 종교
Advertisement
'김민종 종교'

Advertisement
배우 김민종이 성유리에게 농담 반 진담 반으로 고백한적 있다고 고백했다.

김민종은 지난 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MC 성유리는 과거 김민종이 물에 빠진 자신을 구해준 일화를 공개하며 "김민종은 내 생명의 은인이다. 평생 잘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 이경규는 "그렇다면, 성유리를 좋아한다고 말한 가수 신승훈과 김민종 중에 고르라면 누구를 선택하겠냐?"라고 물었고, 성유리는 "생명의 은인을 택하겠다"며 김민종을 지목했다.

Advertisement
성유리에게 선택을 받은 김민종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내가 예전에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정말 오빠는 안 되겠니?'라고 물은 적이 있는데, 당시 성유리가 '종교 바꾸고 술 끊으면 생각해 보겠다'고 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민종, 성유리 위해 종교 까지 바꾸나요?", "김민종 성유리 잘 어울리긴 한다", "김민종이 과연 술을 끊을 수 있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