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일리 누드사진 유출 의혹…진위여부에 온라인 '들썩'

by
Advertisement
'에일리 누드사진 유출 의혹'

Advertisement
가수 에일리로 추정되는 여성의 누드 사진이 유출돼 논란이 일고 있다.

글로벌 한류 사이트 '올케이팝'은 10일 메인 뉴스를 통해 "에일리로 의심되는 여성의 누드 사진을 입수 했다"면서 여러 장의 사진을 보도했다.

Advertisement
사진에는 에일리로 추측되는 한 여성이 전신 누드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문제의 사진은 한국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급속도로 퍼지고 기사화되며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또 사진에 대한 진위 여부가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현재 '올케이팝'은 한꺼번에 많은 접속자가 몰려 접속 불가 사태까지 빚고 있다.

해당 논란과 관련, 에일리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다수 매체를 통해 "본인에게 직접 확인하는 게 우선이다. 그 전까지는 어떤 입장도 밝힐 수 없다. 현재는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에 네티즌들은 "에일리 누드사진 유출 논란, 정말 사진 속 인물이 에일리가 맞는건가?", "에일리 소속사는 빨리 입장을 밝혔으면 좋겠다", "에일리 누드사진 유출 의혹, 글로벌 한류사이트에 이런 소식이 전해졌다니 충격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케이팝'은 미국의 미디어사 '6Theory Media'가 2007년 창간한 한류 소식 전문 영자 온라인 매체다. 한달 5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며 해외 팬들이 한국 팝 문화를 소식을 접하는 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