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홍기 전격 결별 “사귄지 2주 만에…뜨거운 사랑 못해”

by
이홍기 결별
Advertisement
'이홍기 결별'

Advertisement
보이그룹 FT아일랜드의 멤버 이홍기가 여자친구와의 결별을 고백했다.

1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는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청담동 111'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Advertisement
이날 이홍기는 최근 화제가 된 여자친구 고백에 대해 "'큐사인'이 들어가면 촬영에 들어가는데 '큐사인' 전 우리끼리 나눈 이야기가 영상에 들어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런데 그 티저영상을 찍고 얼마 안 돼서 헤어졌다"며 "2주 만나고 헤어졌다. 뜨겁게 사랑하는 걸 잘 못한다"고 결별 사실을 털어놓았다.

Advertisement
앞서 이홍기는 '청담동 111' 예고영상에서 카메라가 돌아가는 줄 모르고 함께 있던 FT아일랜드 멤버들에게 "저 여자친구 있습니다"라고 말했고 "언제 사귀었어요?"라는 질문에 이홍기는 "얼마 안 됐어요"라고 고백한 바 있다.

한편, '청담동 111'는 배경이 되는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실제주소지로, FNC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고스란히 담은 8부작 '리얼드라마'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송은이, 이동건, 박광현, 주니엘, AOA 등 스타들은 물론 연습생 등 FNC에 몸담고 있는 직원이 출연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