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다난했던 2013년의 한해가 저물어 가고 있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각종 방송사 시상식이나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자 연예인들을 보면 앞라인, 옆라인 뿐만 아니라 이에 못지 않게 아찔한 뒷모습을 선보이며 화제의 중심에 서곤 한다.
이른바 '아찔한 뒤태'에 대한 여성들의 열망은 비단 연예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마찬가지이다. 하지만 집중 관리를 받는 연예인들과 달리 보통 일반인들에게 늘어만가는 옆구리살, 허벅지살, 뱃살, 등살 등에 대한 스트레스는 이루 말로 표현할 길이 없다.
이렇게 비용, 시간 등 현실적인 여건으로 인해 집중 관리를 받기 어려운 사람들이 가장 쉽고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술이 바로 자가지방이식가슴성형이다.
가슴지방이식 분야에서 명성을 인정 받고 있는 동백미즈성형외과의 자가지방가슴성형은 허벅지 뿐만 아니라 뱃살, 등살 등 불필요한 부분의 지방까지 제거해주어 다이어트에도 매우 효과적이어서 많은 여성들의 선호를 받고 있다.
자가지방이식은 일반적인 보형물 삽입을 통한 시술과 비교 했을때 보다 더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가질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다.
또한 절개 흉터가 거의 남지 않고, 회복기간도 1주일 남짓으로 짧은 편이며, 국소마취나 수면마취로도 충분하기 때문에 따로 입원할 필요도 없다.
무엇보다 자가지방이식은 가슴지방이식에 있어 자신의 신체에서 불필요한 지방 채취 후 원심분리를 통한 순수 지방을 정제하여 주입하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위험부담이 적고 회복기간도 짧아서 자연스럽고도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최적의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가슴지방이식에서 명성을 인정 받은 동백미즈성형외과의 황인성 원장은 자가지방이식뿐 아니라 물방울보형물을 통한 가슴성형 분야에서도 국내 최고의 실력을 인정 받고 있어 아름다운 가슴모양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희망이 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