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염문설 일축, “우린 친구 사이일 뿐”

by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무슨 사이?
Advertisement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Advertisement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중국 출신 모델 안젤라 베이비와의 스캔들에 대해 언급했다.

22일(현지시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는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 행사 전 아티스트 미팅이 진행됐다.

Advertisement
이날 사전 미팅에서 지드래곤은 안젤라 베이비와의 관계를 묻는 취재진 질문에 "안젤라 베이비와는 친한 사이일 뿐이다"며 해명하며 스캔들을 일축했다.

이어 지드래곤은 "올해 초 북경 단독 콘서트에 안젤라 베이비가 방문했지만 뒤풀이에서 함께 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앞서 지드래곤과 안젤라 베이비가 서로 전화번호를 교환했다는 소문이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퍼지며 스캔들에 휩싸였었다.

한편,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연인 사이 아니었군",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와 스캔들 해명했구나",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스캔들 후 서로 어색할 듯",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잘 어울리긴 하네",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소문이었구나", "지드래곤 안젤라베이비, 나도 친구하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