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별의 온도' UCC, 작곡가 윤종신도 '울컥'…내용 어떻길래…

by
이별의 온도
Advertisement
'이별의 온도'

Advertisement
윤종신의 노래 '이별의 온도'로 만든 뮤직 UCC 영상이 화제다.

윤종신은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겨울의 시작에서 더 아련하게 느껴지는 영상. 이런 걸 다 만드셨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리트윗했다.

Advertisement
해당 영상은 윤종신의 노래 '이별의 온도'를 배경으로 헤어진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숨긴 채 안부를 묻다가 여자가 급작스레 죽고 남자가 그녀를 애타게 그리워하며 받지 않은 메시지를 계속 보내는 모습을 애틋하게 담고 있다.

김예림은 해당 영상을 보고난 뒤 "다들 행복한 사랑만 했으면 하네요"라는 감상평을 남겼고, 그룹 신치림 역시 페이스북을 통해 "떠난 너... 슬프네요..."라는 영상에 대한 느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별의 온도'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별의 온도' 영상 진짜 슬프다", "'이별의 온도' 영상 보고 눈물이 뚝", "'이별의 온도' 영상 완전 대박이다", "'이별의 온도' 영상 진짜 잘 만들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별의 온도'는 윤종신이 2010년 월간 윤종신에서 발표한 곡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