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주하 남편, 사기결혼-학력위조 등 불리한 주장에 침묵 왜?

by
김주하 남편, 불리한 증언들에 침묵 왜?
Advertisement
김주하 남편, 불리한 증언들에 침묵 왜?

Advertisement
MBC 김주하 앵커측이 이혼 소송 중인 남편 강 모 씨에 대한 불리한 주장을 내 놓음에도 강 모 씨 측이 입을 다물고 있다.

현재 남편 강 모 씨 측은 법률 대리인을 선임한 상태지만 이와 관련한 별다른 입장 표명을 하지 않고 있어 앞으로의 이혼 소송에 어떻게 작용할 지 많은 이들의 시선이 쏠렸다.

Advertisement
여성월간지 우먼센스는 12월호에 김주하의 측근의 말을 인용해 남편 강 모 씨가 김주하 앵커와 교제 당시 유부남이었으며, 학력도 의심스럽다고 폭로했다.

또한 김주하 앵커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 남편 강 모 씨의 폭행에 시달렸으며, 두 사람의 결혼 발표 또한 김주하 앵커가 출장을 간 사이 남편 강 모 씨 측에서 언론에 흘렸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특히 이 측근은 우먼센스와의 인터뷰에서 "김주하가 성공한 커리어우먼으로서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이뤘지만, 여자로서는 행복하지 않았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이 쏟아졌다.

김주하 남편 사기결혼 혐의 주장에 네티즌은 "김주하 남편, 불리한 증언들에 침묵 왜?", "김주하 남편, 보통 사람 아닌듯", "김주하 남편, 이시대 새로운 양파남인가?" 등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김주하 앵커는 지난 9월 23일 서울가정법원에 남편 A씨를 상대로 이혼 및 양육자 지정 소송을 제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